728x90
반응형

https://youtu.be/r0XRxruEINk

안녕하세요

세계 최대 부자 일론머스크 테슬라CEO의 여성편력에 또 하나의 기록이 쓰여질 것 같습니다

 

24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머스크가 브린의 아내와 잠깐 불륜을 저지르면서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 기준으로 세계 최대 부호인 머스크와 8위 부자인 브린 사이의 오랜 우정이 깨졌다고 전했습니다.



머스크는 브린의 실리콘밸리 자택에서 정기적으로 자고 갈 정도로 오랫동안 가까운 친구로 지냈고, 브린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생산 확대에 어려움을 겪던 머스크에게 선뜻 50만달러를 내놓은 적도 있고 이에 머스크는 2015년 테슬라의 첫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중 한 대를 브린에게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브린이 지난 1월 아내 니콜 섀너핸과의 이혼 소송을 위해 캘리포니아주 샌타클래라 카운티 법원에 제출한 문건에 따르면 브린은 "타협할 수 없는 차이"를 이유로 이혼을 요구했고 이혼 소송은 브린이 머스크와 아내의 짧은 만남에 대해 알게 된 지 몇 주 뒤에 제출됐다고 이 사안을 잘 아는 관계자들이 WSJ에 밝혔습니다.



머스크와 섀너핸의 불륜은 브린 부부가 별거에 들어가기 직전인 작년 12월 초 벌어졌다고 이들 관계자는 전했는데 브린과 섀너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봉쇄 조치와 3살 딸의 육아 문제로 지난해 가을부터 결혼 생활에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고 그러던 중 머스크와 섀너핸은 12월 초 마이애미에서 열린 아트바젤 행사에서 만나 불륜을 저질렀다고 소식통들은 밝혔습니다.

 


이 사안을 잘 아는 소식통에 따르면 올해 초 한 파티에서 머스크가 브린의 앞에서 무릎을 꿇고 불륜에 대해 사과하면서 용서를 구했고 브린은 사과를 받아들이기는 했지만, 머스크와 이제는 정기적으로 대화하지 않는다고 소식통들은 전했습니다.

 

친구 아내와의 불륜은 머스크가 여자친구인 캐나다 출신 가수 그라임스(본명 클레어 바우처)와 결별한 직후에 이뤄졌습니다.



또 이번 불륜 소식은 머스크가 최근 잇따라 성 스캔들에 휩싸인 가운데 나온 것이기도 한데 지난 5월 미 경제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는 머스크가 2016년 스페이스X 전용 제트기에서 여성 승무원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을 보도했고, 머스크가 뉴럴링크의 30대 여성 임원과 비밀 연애를 통해 쌍둥이를 얻은 사실도 지난 6일 공개됐는데 머스크의 쌍둥이 출산 시점은 여자친구 그라임스와 대리모를 통해 딸을 낳기 직전이었습니다.

 

일론머스크의 사업만큼이나 그의 여성편력도 대단한데 그의 화려한 이혼경력 뿐 아니라 자식들 수에서도 세계 최대 부자를 인증하고 있는데 유명 셀럽으로 연예계 여배우들하고도 스캔들이 있고 회사 내에서도 애인을 만드는 등 일반적인 상식을 벗어난 여성편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도 사생활에 대해 비밀을 보장하고 사업과 연계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일론머스크의 여성편력은 지나쳐도 너무 지나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론머스크는 의사와 상담이 필요해 보일 정도입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절친인 구글 창업자의 아내와 간통을 저질렀다는 언론 보도를 두고 "완전히 헛소리"라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는데 머스크는 25일(현지시간) 구글 공동창업자인 세르게이 브린의 아내와 자신이 불륜을 저질렀다는 내용의 기사를 인용한 트윗에 답글을 달아 보도를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완전히 헛소리다(This is total bs). 세르게이와 나는 친구이며 지난 밤에도 함께 파티에 있었다!"며 답글을 달았습니다

 

그러면서 브린의 아내이자 간통 상대로 지목된 니콜 섀너핸을 '니콜'로 부르면서 "나는 니콜을 3년 동안 단 두 번 만났다. 두 번 다 수많은 다른 사람이 주위에 있었다. 로맨틱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항변했습니다.

 

결국 오보가 될 것인지 아니면 일론머스크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영원히 밝혀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