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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팬데믹으로 큰 타격을 받은 화장품업계가 본격적인 매출정상화에 착수하고 있는데 정부도 실내 마스크 해제를 설연휴 이후 겨울철이 지나면 해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화장품주의 실적회복에 기대감이 큰 상황입니다
작년 하반기 중국정부의 제로코로나정책 철회에 따라 한한령도 철회되고 다시금 중국과의 활발한 보따리상 거래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됐지만 혐중론에 입각한 중국발 입국자 격리조치로 중국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수그러들고 있어 화장품주 전반에는 아직 망설이는 투자자들이 많은 모습입니다
이중 "에이블씨엔씨"는 최악까지 갔다 다시 부활하고 있는 모습을 숫자로 확인시켜주면서 실적호전에 따른 주가 회복과 M&A를 통한 새로운 주인에 대한 기대감이 주가에 빠르게 반영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에이블씨엔씨는 국내에서는 그 모태가 되는 미샤의 로드샵 뿐 아니라, 온라인 (자사몰, 제휴몰), H&B, 대형유통점, 면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각 브랜드의 특성과 타겟고객에 맞추어 채널사와의 협업하에 성장 중에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의 해외 사업의 경우 미샤 론칭 초기부터 꾸준히 해외 시장에 도전하며 K-Beauty의 우수성을 세계로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 왔는데 현재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동남아 등 46여 개 국가에서 약 5만여개의 매장에 진출 해 있으며, 특히 일본, 미국, 중국은 현지 법인을 설립하며 적극적으로 시장을 개척하고 강력한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명실상부 글로벌 회사로 성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현지화 전략을 통하여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3분기 실적 기준 흑자전환에 성공했고 약 8,000원대가 적정주가로 평가되는데 M&A를 통한 경영권프리미엄을 감안하면 15,000원대 주가는 되야 적정하게 평가받은 것으로 볼 수 있어 경영권 매각이 주요 모멘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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