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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마트가 가을 캠핑족들을 잡기 위한 삼겹살 할인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마트의 분석에 따르면 삼겹살도 두께가 기본보다 두껍거나 대패삼겹살처럼 얇아야 잘 팔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마트는 지난 3∼9월 삼겹살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일반 삼겹살(8mm)보다 두꺼운 두툼삼겹살(25mm)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3.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7일 밝혔고 같은 기간 전체 삼겹살 매출이 15.3%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두께가 두꺼운 삼겹살이 그만큼 잘 팔린 것입니다.

 

이마트는 지난해 3월 에어프라이어 대중화에 맞춰 두툼 삼겹살을 출시했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두툼 삼겹살의 인기도 덩달아 높아졌습니다.

 

반대로 두께가 2mm 정도로 얇은 대패 삼겹살도 잘 팔렸습니다.

 

1∼9월 이마트의 대패삼겹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4.5% 늘었는데 집에서도 손쉽게 구워 먹을 수 있고, 또 두께가 얇아 찌개 등에도 넣어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마트가 올해 3월 지방 함량을 낮춰 선보인 슬림삼겹살도 반년 만에 누계 매출액이 30억원을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이처럼 삼겹살 수요도 세분화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오는 20일까지 두툼삼겹살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가 연말 유통가 할인전쟁에서 생활밀착형 상품들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을 준비하고 있는데 가을 캠핑족을 노린 삼겹살 할인이벤트 수요를 나중에 고스란히 연말 쇼핑으로 연결하려는 전략으로 보입니다

 

이마트는 롯데가 일본불매운동으로 고전을 하고 있을 때 반사이익을 챙긴 회사인데 이후 오너인 정용진 부회장의 일베논란으로 이미지에 타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생활밀착형 할인행사 등으로 이미지 쇄신을 노리고 있어 친숙한 삼겹살에 공을 들이는 모습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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