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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UeOd9Opuw_Q

안녕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널이 2011년 인수한 최장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의 브랜드 론칭 45주년을 기념해 지난 10년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제품 10개를 선정해 다시 제작한 "리컬렉션" 한정 판매를 신세계인터내셔널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단독 판매합니다

 

1977년 설립된 여성복 브랜드 톰보이는 가장 오래된 여성복 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는데 2010년 실적악화와 부도로 신세계인터내셔널에 인수되어 다시금 매출액 기준 1000억원대 메가 브랜드로 부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이번 리컬렉션은 2012년부터 2021년까지 연도별로 가장 많이 팔렸거나 화제가 됐던 제품을 기존 디자인 그대로 재현했고 브랜드의 역사를 되짚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10년 간의 국내 여성복 트렌드 변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론칭 당시 오리지널 제품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기존 디자인과 디테일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프리미엄 가죽 라벨을 부착해 한정판의 특별함을 더했는데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동안은 리컬렉션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트렌치코트는 29만9000원에, 셋업 재킷과 팬츠는 각 25만9000원, 15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의 주가는 실적호전에도 불구하고 2021년 5월 31일 최고가 238,000원 찍고 흘러내려 2022년 1월 28일 최저가 111,500원으로 신저가를 찍고 말았는데 이 사이 국민연금도 보유 지분을 줄이는 매도행렬에 동참한 상황입니다

 

기본적으로 신세계인터내셔널이 공을 들여 키워오고 있는 중국시장에서 정유경 사장의 오빠이자 신세계 부회장인 정용진씨의 멸공 논란이 중국시장에서 신세계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덧씌워 성장성에 한계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다 주로 수입품의 유통으로 마진을 남기는 대표적인 소비주라는 측면에서 작년 8월부터 이저이즌 한국은행의 금리인상에 직격탄을 맞고 있는 모습입니다

 

국내외 소비둔화는 신세계인터내셔널의 실적둔화우려를 높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신세계인터내셔널이 신규 런칭한 화장품 분야에서 중국시장에서 확장성을 제한받는 것은 큰 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금리인상기에 소비주는 소비둔화 우려감으로 실적둔화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게 선반영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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