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징어 게임의 인기를 이용한 가상화폐가 등장해 2400%나 되는 기록적인 상승률을 기록했고 시바이누에 추월당했던 도지코인은 30%나 급등했으며 비트코인은 6만달러대를 회복했습니다.




28일(현지시간) CNBC 방송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의 흥행에 편승한 스퀴드 게임 토큰이라는 가상화폐가 지난 24시간 동안 2400% 급등해 2.22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백서와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스퀴드 게임 토큰은 지난 20일 상장돼 26일부터 거래가 시작됐는데 스퀴드 게임 토큰은 하루 전만 해도 0.09달러에 거래됐지만 이날 새벽부터 급등했습니다.




백서에 따르면 스퀴드 게임 토큰은 판매 시작 1초 만에 매진됐는데 백서는 스퀴드 게임 토큰이 오징어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네트워크의 첫 번째 게임 토큰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코인마켓캡은 탈중앙화 거래소인 팬케이크 스와프에서 스퀴드 게임 토큰을 판매할 수 없다는 보고를 받았다면서 투자자들의 주의를 촉구했습니다.

 

 

CNBC 방송은 도지코인에 이어 시바이누가 급등하는 등 밈 코인들이 특별한 이유 없이 급등하는 상황에서 오징어 게임을 이용한 코인 홍보가 적중했다고 설명했는데 도지코인은 이날 26%나 급등하며 아류 코인인 시바이누의 추격을 따돌렸고 이날 도지코인은 한때 30% 이상 상승하며 30센트를 돌파한 반면 시바이누는 17% 하락했습니다.

 

 

코인겟코에 따르면 이날 도지코인의 시가총액 순위는 시바이누를 10위로 밀어내고 9위로 올라섰습니다.

 

 

비트코인은 5.26% 상승해 6만1805달러에 거래되고 있는데 비트코인은 하루 전 5만8000달러대로 추락했지만 6만달러대를 회복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에도 유동성 잔치의 바람이 불고 있는데 누구든 마지막에 폭탄을 받아들 바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흥청망청 이성을 잃게 잔치를 벌이고 있는 것입니다

 

마지막에 폭탄이 터지고 정신을 차렸을 때 손안에 아무 것도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21세기 인간이 만들어낸 가장 혁신적이며 창조적인 가상화폐가 마지막 유동성잔치의 대미를 장식하려 하는 것 같습니다

 

투기에 주의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