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일본 나고야에 출장 갈 일이 있어 저비용항공사LCC 티웨이항공을 낮시간에 이용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구름 한점 없이 맑았는데 일본 상공에 접어드니 구름이 많아지고 그 사이로 드문드문 지상이 보이는데 신기한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구름 사이에 비행기 형상의 광체가 나는 모습이 불쑥 튀어나와 다른 항공기라도 주변에 있는 양 기겁을 했는데 나중에 보니 제가 타고 있던 티웨이항공사의 그림자가 구름 사이에 비춰진 모습이더군요

처음 우연히 창밖을 보았을 때는 기겁을 했는데 가뜩이나 사람도 없는 비행기 안에서 하마터면 소리지를 뻔 했습니다ㅠㅠ

신기한 현상을 사진에 담아야 겠다 연신 셔터를 눌렀는데 나중에 돌이켜보니 동영상을 안 찍은 것이 후회되더군요

그나마 순간의 찰라를 카메라에 담은 것이 기억이 나 올려 봅니다

동해 바다 건너편에 일본열도가 보입니다

일본 상공에 들어서자 어디서 몰려왔는지 구름들이 늘어났네요

가지가지 모습의 구름들이 예쁩니다

띠를 이룬 구름도 있구요

어느 샌가 해외출장 갈 때 구름 사진 찍는게 취미가 된 것 같습니다

구름 사이로 일본땅이 보이네요

구름만 없었으면 일본땅이 훨히 보일 것 같습니다

날은 좋아 보입니다

구름 그림자가 지상에 드리워진 것이 보입니다

구름 사이로 비행기 같은 모습이 언뜻 보입니다

비행기가 구름 사이로 튀어나올 것 같은 모습입니다

신기해 연신 셔터를 누르고 있었는데

비행기 모습이 점점 다가오는 것이

그러나 이내 다시 멀어져 한숨 내려놓습니다

저 아래 그림자가 드리운게 제가 타고 간 비행기 그림자라는 걸 알았습니다

비행기 그림자가 뚜렷하고 무지개빛이 나오는 '브로켄현상'이 보입니다

비행기 주변에 광채가 드리운게 인상깊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