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액션스퀘어가 신작 ‘앤빌’이 글로벌 PC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내 한국 지역 판매 1위를 기록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액션스퀘어는 3일 오전 11시경부터 급등세를 보인 끝에 상한가를 기록했는데 전일 출시한 멀티플랫폼 액션 슈팅게임 ‘앤빌’이 ‘스팀’ 한국 지역 판매 1위, 전세계 판매 14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직후에 매수세가 유입되며 순시간에 상한가로 밀어올렸습니다.

 


‘앤빌’은 3D 그래픽 기반의 탑다운 슈팅 액션게임인데 전일 스팀(얼리액세스)과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됐는데 로그라이크 방식을 채택했으며 다른 이용자와의 협력 플레이도 즐길 수 있고 크로스 플레이 기능으로 PC 버전과 엑스박스 콘솔 이용자간의 멀티플레이도 가능합니다.

 


현재 ‘앤빌’은 스팀 내 동시접속자수 약 1000명대를 기록 중인데 초반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1500명을 넘어섰고 주말을 지나며 동시접속자수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액션스퀘어 김연준 대표는 “출시 하루만에 스팀 한국 지역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며 “얼리액세스 출시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운영에 합격점을 얻어 향후 정식 버전 출시 때 더욱더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고 이어 “액션스퀘어가 준비 중인 글로벌 차기작 ‘블레이드: 리액션’과 ‘킹덤: 왕가의 피’ 등도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출시하기 위해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액션스퀘어의 신작 ‘앤빌’의 성공 가능성으로 실적호전 기대감이 주가에 바로 반영되는 모습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