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Dnvs_VHEy0k

안녕하세요

대표적인 동전주인 다이나믹디자인이 메타버스와 대체불가능토큰(NFT) 사업에 진출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3일 오후 12시 48분 기준 다이나믹디자인은 전 거래일 대비 155원(29.98%) 급승한 상한가 672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앞서 다이나믹디자인은 지난 10일 델피오와 메타버스 산업 진출 및 기타 투자수익 창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는데 다이나믹디자인과 델피오는 가상자산 투자, 디지털 금융 사업 모델 개발을 추진할 계획으로 델리오는 450만명의 국내외 사용자를 보유한 가상자산 활용 금융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디자인 관계자는 "메타버스 관련 사업 및 기타 채권, 전환사채 투자 등 안전자산에 대한 투자를 병행해 안정적인 투자 수익을 목표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라며 "미래 먹거리 사업 공략을 통한 신규 수익을 확보해 주주가치 제고 및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델리오는 지난 9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개최한 임시 인증위원회를 통해 최종적으로 ISMS 인증을 획득하고 금융위원회 산하 금융정보분석원(FIU) 및 금융감독원에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서를 정식 접수하고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이하 특금법)’ 신고기한 내에 신고를 완료한 가상자산 사업자입니다.

 

델리오는 매출 규모 기준 국내 1위 가상자산 활용 금융서비스(크립토파이낸스) 기업으로, 랜딩, 예치, DEX, NFT 등 디파이(Defi, 탈 중앙화 금융)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데 가상 자산 예치 사업자 중 유일하게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및 가상자산사업자(VSAP) 신고를 완료해 안전성을 확보해왔습니다.



또 올 3월 기준 예치 금액 1조9000억 원을 달성했으며 총 450만 명의 국내외 사용자를 보유하는 등 활발한 사업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다이나믹디자인은 타이어 금형 회사인데 델리오랑 전혀 다른 신규사업을 하는데 이게 상한가로 급등할 일인가 의문이 들기도 하는데 그래도 시장참여자들은 막연한 기대감에 묻지마 매수를 하는 것 같습니다

 

투자자들은 델리오가 동전주인 다이나믹디자인을 인수해 우회상장 하는 것이 아닌가 막연한 기대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투자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이나믹디자인
다이나믹디자인
다이나믹디자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