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2mP7d_mh7mY

안녕하세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에 대한 '성상납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가세연)'가 이 대표 관련 또 다른 제보를 받았다며 "룸살롱에 갔는지 안 갔는지나 답하라. 추가 영상이 필요한 상황이 부디 안 오기를 바란다"고 경고했습니다.



앞서 가세연은 27일 유튜브 방송을 통해 "이 대표가 지난 2013년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로부터 대전의 한 호텔에서 성 접대를 받았다"며 "대전지검 수사자료를 통해 이를 확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가세연은 김 대표의 대전지방검찰청 수사 기록에 이 대표에 대한 성 상납 진술 기록이 포함된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는데 아이카이스트는 박근혜 정부 당시 대표적인 '창조 경제' 기업으로 꼽혔던 정보통신기술 관련 업체로 김 대표는 2018년 9월 수백억원대 투자금을 받아 챙긴 혐의로 징역 9년에 벌금 31억원을 확정받았습니다.



다만 한 언론 보도에 따르면, 당시 대전지검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성매매 의혹이나 이 대표가 수사 대상에 포함됐었는지 전혀 기억에 없다는 취지로 말했습니다.



이 같은 의혹에 대해 이 대표는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피의자 진술을 바탕으로 저에 대해 공격한 것이고, 저와 관계가 없는 사건"이라며 "아이카이스트라는 회사에 대한 수사 중에 저에 대한 문제가 발견되었다면 그 당시에 수사가 들어갔을 사안이지만 저는 단 한 번도 수사를 받은 적도, 이와 관련한 어떠한 연락도 받은 적이 없다"고 일축했습니다.

 

가세연이 주장하는 것이 사실인지 아니면 정치 공작의 한가지 인지 알 수 없지만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끌어내리기 위해 저러는 것이 아닌가 의구심이 듭니다

 

국민의힘 안에 대선후보를 비난하는 당대표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콩가루 집안이라는 소릴 들을만 한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대선보다 자신의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의구심이 들기는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