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Ti9rkcIuxhE

안녕하세요

최대 100배까지 확대할 수 있는 '스페이스 줌' 기능을 탑재한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에 해외 유명 인사들이 잇따라 감탄하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테크 유튜버 마르케스 브라운리는 전날 자신의 트위터에 갤럭시 S23 울트라로 밤하늘의 달을 당겨 찍는 영상을 올렸는데 영상을 보면 갤럭시 S23 울트라는 달의 분화구 등 표면과 윤곽을 선명하게 찍혀있습니다.



이 영상에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와우"라는 감탄사를 댓글로 달면서 화제에 올랐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111 파웰 거리, 프랑스 파리 웨스트필드 쇼핑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몰 등에 설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가 방문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세계 19개국 24개 도시에서 운영 중인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밤에도 밝게 촬영할 수 있는 나이토그래피 등 갤럭시 S23 시리즈의 카메라 기능과 게이밍 성능을 체험하고 제품 간 상호 연결을 통한 갤럭시 생태계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가장 큰 약점으로 알려진 것이 바로 저조도에서 취약하다는 것인데 이번 갤럭시S23의 스페이스줌은 야간촬영에서도 100배줌을 뚜렷하게 찍을 수 있는 기능을 담고 있어 약점을 뛰어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줌 기능이 갤럭시S23의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