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6aAlewmNMNo

안녕하세요

바이오니아가 탈모 화장품 ‘코스메르나’의 독일 더마테스트 안전성 최고등급을 획득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8일 오후 2시 38분 기준 바이오니아는 전 거래일보다 29.85% 급등한 상한가 3만 415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바이오니아가 개발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코스메르나’가 독일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엑셀런트 5-STAR’를 받았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한 것으로 보입니다. 

 

코스메르나는 3월 독일 더마테스의 패치 시험에 이어 이번 애플리케이션 테스트에서도 최고등급을 받았습니다. 

 

애플리케이션 테스는 피부과 전문의들이 최소 4주간 제품을 임상시험 대상자의 실제 사용 부위에 도포해 안전성을 평가하는 방식에 따른 것으로 한편 크소메르나는 지난해 12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주성분인 SiRNA의 안전성이 충분히 입증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허가가 반려된 바 있어 안전성에 대한 우려를 씼어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탈모치료제는 노년층 뿐 아닐 젊은층에서도 인기있는 치료제가 되고 있는데 환경문제 등으로 일찍부터 탈모질환에 걸리는 젊은 세대가 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이오니아가 독일 더마테스의 안전 최고등급을 부여받음으로써 국내 KFDA의 안전성 테스트 통과 기대감을 갖게하고 있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독일 더마테스트 안전성 최고등급 획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