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R22tY45dOgU

안녕하세요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은 31일 문재인 전 대통령의 신년사와 관련해 패륜적인 악담을 퍼부으며 막말을 쏟아냈습니다.



권 의원은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에 문 전 대통령의 신년사에 막말을 쏟아냈는데 전임 대통령이자 사회 어르신으로 걱정어린 말씀을 내놓은 것을 패륜적인 막말로 받은 꼴입니다.



권의원은 "문 전 대통령이 악담이 가득한 신년사를 내놓았다"며 "이태원 압사 사고를 두고 '못난 모습들이 마음까지 춥게 한다'는 둥, '경제는 어렵고, 민생은 고단하고, 안보는 불안하다'는 둥, '새해 전망은 더욱 어둡다'는 하며 본인의 뒤틀린 심사를 풀어냈다"고 지적질 했고 "일국의 대통령까지 지냈으면 최소한 신년 메시지만큼은 정제할 줄 알아야 한다. 어제 이명박 전 대통령은 자택으로 돌아오면서 국가와 국민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했다. 이런 것이 대통령의 품격이다"고 부정부패로 감옥에 갔다 파렴치한 사면과 벌금면제를 받은 MB를 품격있는 대통령으로 추켜세우는 상식밖의 언행을 쏟아냈습니다.



권 의원은 "문 전 대통령의 악담은 품격이 떨어지는 것은 둘째 치고, 도저히 본인이 쓸 수 없는 언사다"며 "사고 앞에서 못난 모습을 보인 당사자가 문 전 대통령 자신이다. 해양수산부 공무원 월북조작 사건에 대해 여전히 비겁한 변명으로 일관하고 있다"고 막말을 했고 이어 "집권 5년 동안 경제, 민생, 안보 등 모든 것을 망친 당사자 역시 문 전 대통령"이라며 "국가부채 1천조 시대는 누가 열었습니까? 몰상식한 소주성을 경제기조로 채택한 정부는 어디였습니까"라고 횡설수설했는데 문재인 대통령 임기 중에 코로나19위기를 잘 극복해 국제기구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대통령에게 실패한 대통령이라 치부하는 것이야말로 막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울러 "허접한 부동산 대책을 수십번 남발하여 주거 난민을 만든 장본인은 누구이며, 역대 대통령 중 가장 북한 앞에서 비굴했던 대통령은 또 누구입니까"라고 했는데 지금 하우스 푸어를 양산하고 집값폭락의 경기침체를 만드는 것이 누구인지 현실인식이 전혀 안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는 "문 전 대통령이 망친 나라를 윤석열 정부가 정상화하는 중이다"며 "그러니 저급한 훈수는 그만두시길 바란다. 요새 표현대로 '어그로'를 끌면서 어떻게 잊혀진 대통령이 되겠습니까"라고 끝까지 막말을 이어갔는데 이 정도 되면 의사와 상담이 필요한 정도라는 반응이 포털 뉴스에 뜬 기사에 댓글로 달리고 있습니다.



이어 "무엇보다 '새해 전망이 어둡다'는 말은 문 전 대통령 본인의 걱정입니까"라며 "집권 당시 온갖 비리와 부정, 몰상식한 행태 등이 하나, 둘 드러나고 있어서 불안한 것입니까"라고 있지도 않은 거짓말을 늘어놓고 있는데 이런 파렴치한 짓을 아이들이 보고 배울까 겁날 정도입니다.



그는 "솔직히 문 전 대통령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보다 대한민국에 끼친 해악이 훨씬 크다"며 "이 대표가 '권력형 비리'라면, 문 전 대통령은 '권력형 망국' 수준입니다. 이 대표가 나라'에서' 해먹었다면, 문 전 대통령은 나라'를' 해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막말을 이어갔습니다.

 

한편, 문 전 대통령은 전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공개한 연하장에서 "유난히 추운 겨울이다. 치유되지 않은 이태원 참사의 아픔과 책임지지 않고 보듬어 주지 못하는 못난 모습들이 마음까지 춥게 한다. 경제는 어렵고, 민생은 고단하고, 안보는 불안하다. 새해 전망은 더욱 어둡다"고 걱정하는 맘을 드러내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사회 어르신이 신년을 맞아 걱정하고 덕담을 하면 이를 경세의 지표로 삼고 감사합니다 하는 것이 인지상정인데 친윤핵심이라는 권선동 국민의힘 의원은 보기에 눈쌀 찌뿌리게 되는 막말로 받아 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패륜적인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세밑이자 연초부터 이런 막말로 마무리를 하고 시작해야 하는 것인지 걱정되는데 저런 몰상식한 인식을 가진이가 권력실세로 설치고 다닌다고 생각하니 윤석열 정부가 걱정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가뜩이나 윤석열 대통령 자신도 확전이다 뭐다 강경발언을 쏟아내며 세상을 시끄럽게 하고 투자자들을 불안하게 하는데 측근중에 측근이라는 권선동 국민의힘 의원까지 막말로 기고만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국민들의 걱정과 우려를 키우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