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xcIp2UrxVZY

안녕하세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젝시믹스 판매 호조로 역대 1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대비 9.8% 상승한 423억 3000만원으로 집계됐다고 지난 11일 공시했는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판매호조가 역대 1분기 최대 매출을 견인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젝시믹스의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3.1% 상승한 373억 7500만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도 같은 기간 38.5% 상승한 37억 6500만원으로 집계됐고 영업이익률도 10.1%를 달성해 시장 기대치를 웃도는 호실적을 거뒀습니다.



젝시믹스는 코로나 엔데믹 기대감 속에 운동과 야외활동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여성 프리미엄 레깅스와 애슬레저 제품이 강화된 맨즈라인의 가파른 매출 상승세가 주효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판매채널 확대도 실적증가에 기여했는데 일본 법인의 견고한 실적과 더불어 올 초부터 홍콩·뉴질랜드·몽골·대만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중국 법인 신설 등 해외 판매채널을 전방위적으로 확장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리오프닝으로 소비심리가 회복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온·오프라인 채널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확인했다"며 "2분기에는 판매단가가 높은 맨즈라인의 확대와 골프웨어 라인업의 본격화는 물론, '국민피티' 등 자회사의 신규 서비스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견조한 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전통적으로 레깅스 판매가 저조한 겨울철에도 레깅스 판매가 이어졌다는 점과 해외매출이 증가하고있는 것은 긍정적이라 할 수 있는데 K브랜드의 인지도 상승효과를 젝시믹스가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레깅스 판매가 증가할 수 있다는 것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성장성에 파란불이 커지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기다 젝시믹스 브랜드 파워를 이용 골프웨어시장에도 진출해 사업다각화도 추진하고 있어 성장성에 기대감을 갖게하고 있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22Q1_IR Book_vF_20220511.pdf
1.36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