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l-CQVwmZ_Q

 

안녕하세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자사 프리미엄 레깅스 '블랙라벨' 시리즈의 3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82.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의 판매량은 107.4% 급증했는데 초경량 레깅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 수퍼라이트'는 97.1%,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은 33.4% 올랐습니다.

 

블랙라벨은 젝시믹스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제품으로, 작년부터 전체 젝시믹스 레깅스 매출 비중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데 프리미엄 레깅스 인기에 힘입어 전체 레깅스 판매량은 지난해까지 4년간 연평균 156%씩 증가했습니다.

 

회사 측은 "최근 업계에서 레깅스 제품보다 애슬레저 의류의 매출 비중을 늘리고 있는 점과 대조적으로, 꾸준한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레깅스 판매량 증가 배경은 코로나 엔데믹 기대감 속에 야외활동이나 운동을 즐기는 수요가 크게 늘어난 점으로 과거 레깅스 구매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고품질의 제품 구매에 더 적극적인 점도 판매량 상승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습니다.

 

봄을 맞아 밝고 화려한 색상을 구입하는 수요도 증가 추세로 3월 한 달간 레깅스 누적 판매 추이를 살펴보면 블루와 화이트, 옐로 등 유색 레깅스가 56.3%로 절반 이상의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각종 스포츠와 레저 활동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레깅스 제품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지고 있다"며 "곧 출시될 젝시믹스 골프 라인 등 고객들의 수요에 맞춘 신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골프 시뮬레이터 개발과 아카데미 사업을 전개하는 큐이디(QED)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골프웨어도 강화하고 있는데 MZ세대의 골프인구가 증가하면서 시장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서 3월 '요가·필라테스웨어' 부문 판매순위 1위에 오르기도 해 수출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