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버님이 이남장 머리고기탕이 드시고 싶다고 해서 간만에 가족모임을 "이남장 서초점"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교대역 법원등기소 가는 길에 있어 찾기도 쉽고 발렛파킹을 해 주기 때문에 차를 갖고 가도 편리한 곳입니다




이남장이야 서울 시내에서 손에 꼽을 만한 워낙 오래된 설렁탕 맛집이라 길게 말할 것도 없지만 "이남장 서초점"은 교대역 주변에 법원가 고객들과 강남의 당골을 많이 갖고 있는 맛집이기도 합니다



​설렁탕이 주력메뉴라 석박지와 김치가 진짜 맛이 있는데 설렁탕 먹으러 갔다 석박지와 김치 먹고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제대로 맛이든 석박지와 김치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엔 아버님이 드시고 싶다는 머리고기탕을 먹으러 찾았기 때문에 머릿고기탕을 주문했는데 토요일 점심에 찾아서 그런지 손님도 적고 가족끼리 조용히 식사하기 딱 좋았습니다




머리고기탕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머리고기를 가지고 탕을 만든 것으로 건데기에 반주하기 딱인 메뉴입니다




평일 저녁에 친구랑 같이 왔으면 차를 놓고와 반주하기 딱이었는데 국물과 머리고기를 식사용으로 먹기에는 너무 우쉬움이 남았습니다




머리고기탕에 들어 있는 머리고기들은 부드러운 식감에 국물이 잘 베어있어 식사용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

예전엔 도가니탕 먹으로 찾았는데 매년 가격이 오르는 것이 이제는 좀 심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오른 것 같습니다




이제는 돈이 있어도 도가니탕을 주문하기에는 한번 생각을 하고 주문해야 하는 가격대가 된 것 같습니다




겨울철 찬 바람이 불 때 생각나는 설렁탕 맛집인데 아버님이 드시고 싶어 하셔서 꽃피는 봄날에 찾아왔네요

2호선 교대역 10번 출구에 가깝습니다

이남장 서초점 전경

발렛파킹 해 줍니다

24시간 영업한다고 하네요

2층 내부 모습

단체모임 할 곳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2024년 5월 기준)

테이블 기본 셋팅

석박지와 김치

머리고기탕

금새 다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