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국 텐진시에 있는 고문화 거리는 토요일마다 골동품 시장이 열리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구경을 하고 골동품을 사기 위해 찾는 거리입니다

중국이 역사가 오래되어 그런지 골동품 마다 신비한 것들이 많은데 여기서 파는 것의 대부분이 골동품으로 가치가 낮은 근현대사 것들이 많고 개중 오래된 것들은 말이 도굴된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대부분 최근에 만들어진 가짜들도 많습니다

중국 현행법으로 도굴은 중대범죄 행위로 이를 구매한 사람도 함께 처벌받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구매하는 엽전이나 골동품이라고 불리는 것들은 값어치가 낮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특이한 것은 중국 엽전들 사이에 우리나라 상평통보도 드물지만 보인다는 점으로 우리나라 관광객들이 많아서 중국인들이 위조한 것이 아닐까 의구심이들 정도입니다

고문화 거리 끝에는 상점가로 연결되어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쪽으로 갈 수도 있었는데 이제는 없어졌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고문화 거리는 중국의 전통문화를 둘러 볼 수 있는 좋은 곳 같습니다

Tianjin Ancient Cultural Street, Tianjin, 중국

Tianjin Ancient Cultural Street, Tianjin, 중국

길 끝에 신세계백화점과 우리은행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천진은행

고문화 거리 입구

휴일에는 사람들이 인산인해입니다

거리의 엽전문양

거의 시장통을 방불케 합니다

가게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길거리 경매도 하네요

열정을 갖고 작품 설명을 합니다

조각상 가게 같습니다

중국 황제 조각상도 있구

작은 조각상들도 있습니다

서예와 그림도 판매하네요

이런 가게가 줄지어 있습니다

걸어다닐만 합니다

중국의 다양한 민족들을 대표하는 가게가 있습니다

여긴 신장쪽 같네요

도자기 가게도 있습니다

중국 전통복장 파는 곳도 있어요

도자기 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유명한 사람인가 봅니다

아이들과 함께 나온 가족도 많네요

저 돌도 유명한 건가 봅니다

고문화거리 반대편 끝

다른 골목에서는 중고책도 판매합니다

진주를 품은 진주조개도 판매합니다

나무 조각도 판매합니다

새것들도 판매합니다

도자기가 예쁘네요

나무 조각이라고 합니다

엽전 종류도 다양합니다

휴일에는 이런 장이 섭니다

길거리에 장이 서서 현금 거래만 됩니다

흥정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옛날 은병도 있습니다

고문화 거리 전체가 이런 장이 섭니다

이건 새 것들 같기도 하네요

신기한게 많습니다

고문화 거리 다른 출입구

사람 진짜 많네요

광고판 같기도 하구요

사람들 진짜많습니다

반대편 출구

 

고문화 거리명 비석

고문화 거리 입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