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시아나항공은 후발 FSC로써 중국 노선을 대한항공보다 먼저 배정받아 왔는데 중국 노선에 베테랑 기장들을 배치했나 봅니다

착륙도 부드럽게 잘하고 운항에 있어 문제될 것이 없이 부드럽게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우리나라에서 중국으로 갈수록 하늘의 미세먼지는 점점 나빠져 하늘 빛이 회색으로 바뀌는 것 같은데 중국이 노력하기 전에는 우리나라의 미세먼지 문제가 해결될 수 없다는 사실을 잘 보여준 것 같습니다

언제나 미세먼지 걱정없는 파란하늘을 볼 수 있을 지 요원하네요ㅠㅠ

중국 텐진 빈하이국제공항 착륙할 때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부드럽게 착륙하는 모습에서 베테랑 기장의 실력을 실감하게 됩니다

즐겁고 안전한 여행하세요^ ^

중국 텐진 빈하이국제공항 행 아시아나항공 여객기가 인천공항 게이트에서 손님을 기다리고 있네요

인천국제공항을 이륙해 오르는 동안 우리나라 땅이 뚜렷이 잘 보입니다

상당한 고도를 올라가도 우리 땅이 잘 보이네요

황해를 건너 중국 영공에 접어 듭니다

중국 땅이 보이는데 회색빛이죠

스모그와 미세먼지가 같이 있어 뿌엿습니다

고도가 내려오니 좀 잘 보이네요

그래도 뿌연건 어쩔 수 없습니다

안개가 낀 것 같지만 이게다 미세먼지입니다

빈하이국제공항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한참 건설 중인 빈하이 국제공항 주변이 보이네요

화물을 내리고 있습니다

이제 손님을 내리고 청소 후에 귀국하시는 분들을 태우고 가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