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이 10월 첫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극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 제작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본편의 장면들이 최초로 공개됐는데 강렬한 천둥번개의 굉음과 모든 것을 쓸어버릴 듯 폭우에 무너져 내리는 산사태가 순식간에 긴장감을 형성하고, 이를 뚫고 들어가려는 국립공원 레인저 서이강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여주고 있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서이강의 파트너인 신입 레인저 강현조 역시 산 속에서 무언가 발견한 듯 랜턴을 비추며 날카로운 눈빛을 띠고 있어 미스터리함을 배가시키고 있습니다.



흩날리는 눈발 속 다급히 뒤를 돌아보는 서이강과 홀로 산봉우리에 올라 광활한 지리산을 내려다보는 강현조, 파트너인 두 사람이 지리산에서 각자 어떤 사건을 마주하고 또 함께 움직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병풍처럼 펼쳐진 산봉우리와 웅장한 능선, 구름을 걸치고 하늘과 맞닿은 지리산의 비경은 그대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응복 감독, 김은희 작가, 전지현, 주지훈이 의기투합해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은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미국 넷플릭스 드라마 부문 1위를 기록하면서 K컨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에이스토리는 이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으로 이미 진가를 알린 제작사로 "지리산"의 방영으로 K컨텐츠의 인기를 이어갈 기대감에 매수세가 몰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주연배우인 이정재의 소속사 버킷스튜디오는 오전에 일찌감치 상한가에 들어갔는데 우리 배우들도 해외진출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중국시장 자체가 크기 때문에 중국 배우를 헐리웃 영화에 출연시켜주지만 어디까지나 조연이나 부수적인 인물로 등장시키지만 국내 배우는 영어에 문제가 있지 않는 한 주연급 배우로 진출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