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G04ljdwbTbU?si=g0NcA0eZ6yvLX1wG 

링크를 타고 유튜브에서 시청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구독은 더 좋은 콘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에이블씨엔씨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746억 원, 영업이익 38억 원, 상각전영업이익(EBITDA) 62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4.9%, 영업이익 58.6%, EBITDA 19.2% 증가한 수치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두 자릿수의 안정적인 성장을 보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올해 상반기 연결 기준 매출은 1천377억 원, 영업이익 79억 원, EBITDA 12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3.2%, 163.6%, 49.8% 성장했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2분기부터 주력 브랜드 미샤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모델로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과 가수 트와이스의 사나를 기용해 본격적인 매출 성장에 박차를 가했다고 설명했고 이어 이러한 마케팅 투자 확대가 실질적인 매출 및 영업이익 성장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고 또한 국내 매출뿐만 아니라 글로벌 매출도 고르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국내 온·오프라인 매출과 해외 매출은 각각 16.7%, 7.6% 성장했습니다.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서는 동일매장매출 성장률이 전년 동기 대비 평균 16.2% 가파르게 증가하며 전체 오프라인 매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졌고 또 멤버십 정책을 변경하는 등 고객 경험을 강화하며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전략이 주효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는 그간 약진을 지속해온 미국과 일본 시장 외에도 유럽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130%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바디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국가별 트렌드와 수요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는 등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한 것이 실적 호조를 이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에이블씨엔씨의 실적이 증가할수록 M&A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데 사모펀드 IMM이 드디어 차익실현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사모펀드 IMM측은 매가 기한을 두지 않고 최대한 비싸게 사중 인수자를 찾기로 한 상황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