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누리꾼들 사이에 축구선수 손흥민과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설득력있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최근 SLR클럽, 디시인사이드, FM코리아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과 지수가 연애를 한다는 내용이 담긴 글이 게재되고 있는데 해당 글에서 누리꾼들은 최근 프랑스에서 같은 날 프랑스에서 귀국한 것을 증거 중 하나로 꼽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수와 손흥민은 지난 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는데 당시 지수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패션쇼 참석 후 귀국했으며, 손흥민은 지난 7일 열린 2022년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에 출전하기 위해 입국했습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영국에서 토트넘 소속으로 활동하는 손흥민이 비행기는 프랑스에서 탔다고 지적하며 둘이 같이 있다가 비행기를 따로 탄 것이 아닌가 추측하는 팬들이 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지수가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하기 전 영국에서 손흥민이 뛴 경기 직관을 인증한 적이 있다며 열애설의 증거라고 주장했고 또한 이날 손흥민이 한 골 세레머니가 지수를 향한 것이었다고도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2019년 손흥민은 9월14일 열린 2019-2020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홈 경기에 출전했는데 당시 손흥민은 크리스털 팰리스를 상대로 2골을 터트리며 토트넘에 4:0 승리를 안겼습니다.



지수는 같은 날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관중석에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한 바 있는데 특히 누리꾼들은 손흥민이 찬 팔찌와 지수가 차고 있는 팔찌가 비슷하다며 열애설의 증거가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손흥민은 당해 10월2일 진행된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골을 터트리고 팔찌 키스 세리머니를 선보인 바 있고 이어 한국에서 열린 2020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조별리그에서도 골을 넣고 팔찌 키스를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두 경기가 치러진 시점이 지수가 토트넘 경기를 직관한 날 직후라는 점을 열애설의 증거로 들었습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설에 대해 엇갈린 반응이 나오고 있는데 "영국에 있는데 굳이 프랑스에서 비행기를 탄 걸 보면" "축복한다" "글로벌 스타 커플 탄생이네" 등의 축하를 보내는 이들이 있는 가 하면 "팔찌는 같은 걸 찰 수 있다" "경기 하나 봤다고 연애한다는 건 심하다"고 억측을 자제하라는 이들도 있습니다.

 

워낙 거물 스타들이라 이들의 일거수 일투족은 모두의 관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한참 뜨거울 나이들인데 혹시라도 사랑하게 된다면 그냥 사랑하게 두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