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콩에 가게되면 침사추이에 레이디스마켓이나 몽콕야시장을 많이들 가시는데 이런 곳은 재래시장 분위기라 야외에서 돌아다니며 쇼핑을 해야 해서 금새 지치기도 하고 맛집찾기도 어렵고 해서 둘러보며 구경할 것은 많은데 막상 살려면 망설여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홍콩국제공항 근처에 있는 시티게이트 아울렛 매장은 현대적인 시설에 깨끗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마치 우리나라에서 쇼핑하고 있는 기분을 만낌하게 해 주는 곳으로 지하 1층과 지상 2층 규모에 모두 실내에 있어 낮에도 시원하게 쇼핑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은 홍콩인들이 집회를 열고 해서 홍콩 공안과 뒤엉켜 어수선한 분윅를 연출한다고 하는 분도 있지만 예전에 평화로운 홍콩에서는 새로 생긴 최신 아울렛 쇼핑몰이었습니다

지하철 동창역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도 좋은데 10층에는 신발과 가방가게가 몰려 있어 쇼핑하기 편리합니다

쇼핑몰 안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고 맛집들도 많아서 쇼필ㅇ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최소한 반나절 정도 여유를 갖고 가시면 좋은 아이템을 가슴이 두근거리는 가격으로 데려올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가짜는 아니라는 전제하에 말인데 레이디스마켓과 몽콬야시장과 달리 여기는 정식으로 입점해 있는 브랜드들이라 설마 가짜를 팔겠냐 하는 생각은 듭니다만 홍콩이 중국에 반환된 이후 중국인들이 많이 찾고 있어 바뀌었을 수도 있겠다는 작은 의구심이 듭니다

홍콩의 무더운 날씨에 실내에서 에어컨 바람을 쐬면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이라 참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홍콩국제공항 가는 길에 있는 동창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하철 안내도

지하철역에서 연결된 시티게이트 아울렛입구

스포츠 의류와 용품점

스와치 시계점도 있습니다

층별안내

입점 브랜드

입점브랜드

입점브랜드

입점브랜드

퓨마 매장

지하로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나이키매장

리바이스 청바지 매징도 있습니다

가방 브랜드

이건 중국 브랜드인가 봐요

미국 브랜드도 있구요

여기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동복도 있습니다

예쁘네요

홍콩달러로 H$690

70% 할인도 하네요

폴로바지

50%할인

예쁜거 많네요

홍콩에 겨울 옷도 파네요

아동복

버버리 매장도 있구요

이건 모르겠네요

가방 브랜드인데 중국 브랜드인가?

디자인이 어디서 본 것 같기는 한데 모르겠어요ㅠㅠ

그렇게 저렴해 보이지는 않았어요

마이클 콥도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