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은 오랜 불황으로 중고물품을 돌려쓰는 것이 생활화 되어 있는데 어느 도시를 가든 상호에 Off가 붙어 있는 가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곳은 중고물품을 파는 곳으로 앞에 Book Off와 같이 책들을 중심으로 의류와 명품가방까지 중고로 취급하는 곳이 있고 Hobby Off의 경우 장난감과 피규어, 각종 게임기와 게임팩 등 취미생활용품들을 중고로 판매하는 곳으로 중고지만 새것같은 상태가 좋은 중고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곳 입니다

Hard Off는 TV와 전축 같은 생활가전을 중고로 살 수 있는 곳인데 전력 기준이 100V라 우리나라와는 맞지 않아 아쉽기는 합니다

이 곳에서 다리품만 파시면 의외로 귀한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악기와 음향기기 등은 중고지만 잘 정비되어 있어 바로 사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하신다면 아이들을 위한 게임기나 게임팩 그리고 피규어 등은 가성비 좋게 선물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아버지들도 어린 시절 갖고 놀던 레트로 게임기들과 게임팩을 구할 수 있어 좋은 쇼핑처가 될 수 있습니다

​​

80년대 아날로그 시대의 추억을 즐겨보시고 싶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즐거운 여행하세요

중고프라모델샾

2 Chome-19-10 Nishiki,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3 일본

호텔 실크트리 나고야 근처에 있습니다

하드오프/허비오프 사카에점

입구

지하가 허비오프입니다

피규어들이 많기는 한데 가격은 그리 싸보이지 않네요

드래곤볼도 있네요

가짜 총들도 있네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들이 많아요

새 것 같은 피규어도 많아요

피규어 종류가 참 많아요

스타워즈 피규어도 있습니다

건담프라모델도 있어요

미니카도 있네요

다양한 게임기 종류별로 게임팩이 있어요

메가드라이브용 게임팩

슈퍼패미콤용 게임팩

스위치 게임팩은 새것과 차이가 없어요

아이폰과 아이패드도 중고로 있고 화웨이와 소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도 있습니다

태블릿PC도 있네요

태블릿PC는 중고처럼 싸긴하네요

태블릿PC

의외로 중국산 화웨이 제품이 꽤 있더라구요

이렇게 빽빽하게 있습니다

노트북도 싸고 모니터는 더 싸요

2층은 하드오프입니다

DVD 종류가 참 많아요

우리가 한번쯤 이름을 들어봄직한 애니메이션도 많아요

닌탠도 DS는 우리나라 돈으로 단돈 1만원

100엔짜리 떨이 게임들도 많아요

이건 3만원 정도 하네요

떨이로 파는 것도 쓸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하드디스크드라이브로 중고로 파는데 용산이 더 신뢰할 수 있겠네요

TV도 판매합니다

전가 기타도 많아요

통키타도 있구요

악기는 가격대가 어떤지 모르겠어요

세탁기, 토스트기 ,전자렌지 등 없는게 없어요

옛날 LP판도 있어요

사진 많이 찍어 SNS에 올려달라는 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엠프도 판매합니다

엠프와 LP판

일본판들이네요

위에서 내려다 본 아랫층

DVD와 프로젝트도 판매합니다

디지탈 카메라도 있구요

이게 다 CD하고 DVD, LP 등입니다

게임팩들도 있구요

일본에서도 미드 CSI가 인기였나 봅니다

원피스 피규어

진격의 거인이네요

박스에 담겨 판매되는 중고 피규어들

다양한 피규어들이 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것들도 있지만 잘 찾아보면 가성비 있는 가격대의 피규어도 있습니다

원피스가 인기인가 봐요

원피스 피규어는 싸질 않네요

오전 11시에 여네요. 휴일은 10시에 열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