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shorts/AATUKPFltrE

안녕하세요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숙소 할인 쿠폰을 대거 쏟아내고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 지역편’을 진행, 숙소 5만원 쿠폰을 발행한다고 1일 밝혔는데 한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전국 숙박 시설 1만곳이 대상입니다.

 

가을 여행 최대 성수기인 오는 9~30일(입실 기준) 방문하는 숙박 예약 시 할인을 적용하고 이와 함께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추가 할인 혜택을 더했습니다.

 


문선미 여기어때 얼라이언스실장은 “‘위드 코로나’ 발표 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여행 지원 정책이 본궤도에 올랐다”며 “여행 소비를 촉진하고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여기어때 자체 조사 결과, ‘위드 코로나’ 선언 후 국내 여행을 떠나겠다는 앱 이용자의 응답은 84.2% 달했고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이들을 위한 직접 혜택을 제공하며, 일상으로 돌아가는 마중물 역할을 할 전망입니다.

 


쿠폰은 ▲경기 ▲인천▲강원 ▲세종 ▲충남▲경북 ▲대구 ▲경남▲부산 ▲울산 등 1곳을 골라 사용하면 되고 행사는 오는 4일 오전 7시까지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발급 후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쿠폰을 사용해야 하지만, 소멸 시 다음날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맞춰 코로나19로 극심한 피해를 입은 부산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 관광객들에게 부산 여행을 독려하기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부산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 부산편'을 추진하는데 이 프로모션은 전국 범위로 운영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본 프로모션(전국편) 오픈에 앞서 각 지역 한정으로 진행하는 숙박 할인 온라인 기획전입니다.

 

부산을 비롯한 경기, 인천, 세종, 충남, 경북, 경남, 울산, 대구, 강원 총 10개 지자체가 이 기획전에 참가했습니다.

 


숙박대전 부산편은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국내 숙박을 예약하면 5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최소 7만원 초과 숙박상품 결제 때 이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참여 온라인 여행사(OTA)는 11번가, 야놀자, 여기어때, 웹투어, 인터파크, G마켓, 타이드스퀘어, 트리플, 티몬 등 9개사입니다.

 

 
소비자는 웹과 모바일 발급채널 중 원하는 판매처에 접속하고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으면 되는데 발급받은 쿠폰으로 해당 채널에서 숙박상품 예약과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OTA당 1인 1매에 한해 발급 제한이 있어 중복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

 

 
쿠폰 발급과 예약은 이날부터 3일까지 3일간 매일 10시부터 가능하며 쿠폰은 선착순 발급이며, 소진 시 마감되고 쿠폰 발급 후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한데 이 기간 내 쿠폰 미사용시 자동 소멸된다. 입실가능 기간은 입실일 기준으로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입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약 8만6000여명의 신규 관광객 유치를 전망하고 있다"면서 "이번 숙박대전 프로모션이 침체된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어 관광업계와 시민들에게 위드코로나 시기에 단계적으로 일상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부의 후원으로 대대적인 내수진작을 위한 여행상품권을 푸는 것으로 위드 코로나와 함께 동내 자영업자들을 살리기 위한 할인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왕 여행갈거라면 이번 할일을 이용해 떠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