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jjoM_0YHqs

안녕하세요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파라마운트가 16일 글로벌 OTT서비스 파라마운트+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 론칭했는데 티빙을 통해서 방송됩니다.

 


양지을 티빙 대표는 16일 오전 '티빙·파라마운트+ 미디어데이에서 "KT에 이어 LG유플러스와도 전략적인 제휴가 확정됐다"고 깜짝 발표했습니다.

 


앞서 지난 3월, 티빙은 KT와 3월 콘텐츠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는데 KT는 다음 달부터 티빙 제휴 모바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9월 디즈니코리아와 IPTV·모바일 제휴 계약을 맺고 11월 중순부터 디즈니플러스를 서비스중인데 이번엔 티빙·파라마운트+도 제공합니다.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는 파라마운트+의 최신 라인업과 독점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탑건' '트랜스포머' '대부' '포레스트 검프' 등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대표작들은 물론이고 'CSI' 등의 CBS 인기 시리즈, '스폰지밥'과 같은 니켈로디언의 애니메이션과 코메디 센트럴의 '사우스파크', MTV의 영 어덜트 시리즈 및 쇼타임의 다양한 작품까지 만나볼 수 있고 베이직 요금제 이상의 이용자라면 추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서비스사들이  글로벌OTT서비스를 유치하기 노력하는 것은 통신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사업이라 생각하기 때문인데 5G통신서비스가 상용화되면서 우리나라가 가장 먼제 OTT서비스가 유행하고 있는 시장으로 성장성이 큰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KT와 LG유플러스는 통신서비스가 경기방어적 성격이 있기 때문에 이번 폭락장에서 주가가 견조한 흐름을 보이고 있고 티빙을 운영하는 CJ ENM은 직격탄을 맞은 모습으로 칸 영화제의 후광을 기대했지만 보수정권인 국민의힘 윤석열 정부의 태생적 한계로 윤석열 대통령이 간섭하지 않는다고 했지만 대통령 취임식 다음날 문재인 전 대통령에 대한 검찰 수사가 시작되었듯이 또 다시 문화예술계에 대한 블랙리스트 우려가 나오면서 큰 폭의 폭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