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pMAHu9i180

안녕하세요

삼양식품은 17일 유튜브 두 번째 디지털 광고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불닭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 9월 창립 60주년을 맞아 공개한 삼양라면 광고 '평범하게, 위대하게'의 후속편으로 광고 기획과 제작은 스튜디오좋이 맡았는데 영상에서는 매운 맛을 이끄는 불닭 브랜드의 탄생과 비전을 화려한 뮤지컬 애니메이션 방식으로 표현했고 아울러 불닭 캐릭터와 삼양63 캐릭터의 관계성을 보여주는 스토리도 담겼습니다.

 



삼양식품은 유튜브 광고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삼양식품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불닭 기획전을 실시하고, SNS를 통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9월에 공개한 삼양라면 광고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불닭을 주제로 한 두 번째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양식품은 유튜브 두 번째 디지털 광고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를 공개하며 MZ세대에 어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한국의 매운맛으로 글로벌 사랑을 받으며 해외판매에서 국내 판매를 앞지르고 있는데 삼양라면은 국내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젊은층을 노리고 광고를 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