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안주야 ‘혼술선풍기’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위트를 선사하기 위해 대상 청정원이 선보인 스페셜 아이템으로. ‘안주의 새로운 바람이 분다’는 슬로건 아래 맛있는 안주를 넘어 안주를 즐겁게 즐기는 방법을 위트 있게 제시한 것이 소비자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탁상용 선풍기에 술잔을 들고 있는 손 모양을 구현하고, 선풍기의 회전 기능을 활용해 혼술족들도 유쾌하게 건배를 하며 외로움을 달랠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인데 선풍기의 시원한 바람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달래주는 장점도 있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혼술족이 늘고 있어 이들을 겨냥한 것이 먹히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국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주야 ‘혼술선풍기’에 대해 ‘귀엽다’, ‘기발하다’, ‘혼술에 도전한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으며, 추가 판매에 대한 문의와 요청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야 ‘혼술선풍기’를 통해 ‘안주야 브랜드 재활성화’를 꾀하고 있는데 재미와 위트를 중심으로 한 안주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안주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는 방침입니다.
오는 22일 G마켓에서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고 또한 배우 이규형을 모델로 한 동영상 광고를 제작해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확산시키고, 이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연계할 계획입니다.
대상 관계자는 “코로나와 무더위 때문에 외식을 피하고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허전함을 달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혼술선풍기를 기획했다”며 “안주야는 국내 안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재미와 위트를 마케팅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업의 마케팅은 사회적 변화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발빠르게 움직여야 하는데 대상 청정원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혼술족이 늘 수 밖에 없다는 점에서 착안해 맛있는 안주를 넘어 재미있게 즐기는 안주를 기획해 소비자를 움직이고 있는 것입니다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크게 성장했지만 거기서 거기인 구성과 맛으로 더 이상의 성장에 한계를 드러낼 때 대상 청정원의 기발한 아이디어는 새로운 혼술족을 늘리면서 시장을 성장시키는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주식시장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 (0) | 2021.07.19 |
---|---|
아시아나항공과 에어부산 재상장 2일째 폭락세 지속 (0) | 2021.07.19 |
SK바이오사이언스 베트남에 자체개발 코로나19백신 우선 공급 의사 전달 (0) | 2021.07.19 |
한국항공우주산업(KAI) 스페이스X와 손잡고 차세대 중형위성 발사체 개발 (0) | 2021.07.18 |
위메이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홀딩스 경영참여 선언 (0) | 2021.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