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yjGX1WYOYIc

안녕하세요

진매트릭스의 주가가 강세로 국제 공인 백신 전문 기관인 국제백신연구소(IVI)에서 진행된 바이러스 공격 시험에서 진매트릭스가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GM-ChimAd-CV) 접종군이 야생형인 우한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델타 바이러스에 대해서도 100%의 방어효과를 나타냈다고 밝히고 있기 때문입니다. 




10일진매트릭스는 오후 1시 38분 현재 전일대비 1860원(18.90%) 상승한 1만175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중화항체와 더불어 실제 바이러스를 감염시켜 시험 동물의 생존율을 평가하는 공격 시험은 시험 백신의 유효성 여부를 판단하는 가장 확실한 1차 지표로 여겨지고 따라서 'GM-ChimAd-CV'의 시험 결과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변이 여부에 상관없이 우수한 백신 효능이 증명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진매트릭스의 백신 후보물질은 자체 개발해 보유하고 있는 차세대 'GM-ChimAd' 바이러스 전달체 기술에 기반해 개발됐는데 이 전달체는 병원성과 인체 내 증식성을 제거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 플랫폼으로 항원 전달 효율을 향상시키고 혈전증과 같은 벡터 기반 부작용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방어효과 외에도 GM-ChimAd-CV는 우한 바이러스주, 베타 바이러스, 델타 바이러스에서 모두 고르게 강력한 중화항체가를 유도했고, 몸무게와 같은 생리 지표들도 모두 방어효과와의 상관관계가 증명됐습니다.




홍선표 진매트릭스의 부사장(CTO)은 "이번 효능 시험에서 야생형 바이러스 외에 베타나 델타 바이러스에서도 광범위한 교차 면역 효능을 검증한 만큼, GM-ChimAd-CV의 임상 용량 설정을 위한 도스결정 시험과 비임상 안전성 시험 착수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의 등장으로 기존 코로나19백신이 변이 바이러스에 효능이 떨어진다는 의견들이 있었지만 후발주자로 개발하고 있는 진매트릭스는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데이타를 가진 백신으로 개발되고 있다는 측면에서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