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돌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샤넬 2021/22 '코코 네쥬(COCO NEIGE)' 컬렉션의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평소 '인간 샤넬'로 불리는 제니는 23일 공개된 캠페인 사진과 함께 "코코 네쥬 컬렉션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는 소식만으로도 마치 꿈만 같았다"고 소감을 전했는데 이번 촬영은 네덜란드 출신 사진작가 듀오 이네즈와 비누드가 맡았습니다.

 

산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코코 네쥬 콘셉트와 관련, 제니는 "눈밭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면서 "눈이 주는 느낌을 정말 좋아한다. 이 의상을 입으니 내일 당장 스키를 타러 가도 될 것 같다"고도 했습니다.

 

코코 네쥬는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위해 샤넬이 선보이는 제품들을 뜻하는 캡슐 라인으로 트위드와 가죽, 퀄팅 등을 활용해 편안함과 기능성,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컬렉션으로 명성이 높은 브랜드입니다.

 

제니는 지난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했으며 이듬해부터 샤넬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데 특히 2019년 서울의 샤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서는 쇼케이스 공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제니는 샤넬 의상과 소품을 착용하고 공식 석상에 등장하면서 팬들로부터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을 얻고 있습니다.

 

한편 제니가 모델로 발탁된 코코네쥬 2021/22 컬렉션 캠페인은 오는 28일 온라인에서 정식 공개됩니다

 

와이지엔터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는지 제니를 소속 아티스트로 보유하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