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youtu.be/MnoxVZi2DXM

안녕하세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기능의 스윔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젝시믹스는 지난 5월부터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을 추가한 워터레깅스와 브라탑, 쇼츠, 원피스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블랙라벨은 수영복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일반 레깅스와 같은 매트한 질감으로 제작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또한 땀과 물을 빠르게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 활용도 높은 인기 제품으로 꼽힙니다.



스윔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전체 판매량이 증가한 가운데 하이브리드 제품의 올해 2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98.1% 올랐습니다.



특히 하이브리드 제품은 지난달부터 성장세가 두드러지면서 인기 카테고리인 브라탑과 레깅스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8.4%, 148.3% 증가했습니다.



젝시믹스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야외활동 증가와 휴가 준비 기간이 맞물리면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는 네크라인이나 어깨 끈을 넓히는 등 노출을 최소화해 호캉스룩에도 걸맞은 제품으로 실용성을 높였다"면서 "체형보정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젝시믹스만의 스윔웨어로 고객들이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습니다.

 

젝시믹스의 스윔웨어 판매가 급증하면서 실적호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22_IR Book_vF_20220215.pdf
1.30MB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220331 유진투자증권.pdf
1.72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