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웨이항공이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을 기념하며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29일 인천~사이판, 31일 인천~괌 노선을 운항하며 휴양지 노선을 재개했으며 사이판 노선은 매주 목요일, 괌 노선은 매주 토요일 주 1회 운항을 이어갑니다.

지난 2일부터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항공권 할인, 위탁 수하물 추가 및 제휴 면세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괌 노선 항공권을 편도총액(유류할증료·공항세 포함) 34만5천760원부터 구매할 수 있고,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6만 원 즉시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짐이 많은 승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위탁 수하물 23kg를 추가할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 발급 가능하고 기본 제공 23kg와 무료 23kg를 더해 총 46kg의 수하물을 무료로 위탁할 수 있습니다.

또 티웨이항공에서 괌 노선 항공권 예약 시 롯데면세점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도 적립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데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괌은 입국 전 72시간 이내 발급받은 코로나19 PCR 음성확인서를 소지하거나 백신(화이자·모더나·얀센·아스트라제네카) 접종을 완료한 입국자 대상으로 괌 현지 자가격리 조치를 면제하고 있고 또한 괌 정부는 지난달 30일 괌 성인 인구의 80% 이상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해 집단 면역을 형성했으며, 괌 공중보건 및 사회복지부 권장 지침 준수 하에 사회적 거리두기 및 인원 제한 등의 규제를 해제하고 안전하게 여행객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티웨이항공의 인천~괌 노선 운항 스케줄은 현지시각 기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괌에 오후 11시 40분 도착하며, 돌아오는 편은 매주 일요일 오전 12시 55분 괌을 출발해 오전 5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입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오래 기다렸던 휴양지로의 해외여행을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안전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승객분들의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대표적인 휴양지인 괌이 본격적으로 여행객들을 맞이하면서 항공주와 여행주들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백신 접종이 늘어나면서 여행주와 항공주에게 모멘텀이 주어질 것이라고 기대를 했지만 델타변이바이러스의 확산은 실망감으로 다시 주가를 약세로 돌려놓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대세는 일상으로 복귀가 멀지 않았다는 것으로 결국 언제 다시 매수하느냐만 남아 있던 상황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