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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소프트가 2월 중 글로벌 타깃의 어린이 영어교육 모바일 서비스인 ‘헬로캐리’(Hello Carrie)를 론칭합니다.
캐리소프트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에서 배우는 파닉스(Phonics)를 비롯한 1년 과정의 기초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헬로캐리’의 모바일 앱(APP)으로 구현하였으며, 이를 2월 중순 미국.영국 등 영어권 국가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정식 서비스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헬로캐리’는 캐리소프트가 지난 2년 5개월 동안 준비해온 비대면 어린이 기초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며, 월정액 19.9달러의 유료 서비스입니다.
이로써 캐리소프트는 ‘캐리와 친구들’의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한 사업영역을 비대면 어린이 교육시장으로 확장합니다.
앞서 캐리소프트가 ‘헬로캐리’ 동영상 100여편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사전 게재한 결과 1억5600만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였는데, 총 조회수의 95%가 한국을 제외한 미국(27%) 등 해외에서 발생하였고 이에 따라 캐리소프트는 약 1년 전부터 미국 등 영어권 시장을 겨냥한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왔으며, 이번에 스마트폰 앱에 담아 출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캐리소프트는 '헬로캐리' 동영상을 중국의 요쿠, 아이치이, 텐센트비디오 등 3대 비디오 플랫폼은 물론 국영방송 CCTV의 5세대 이동통신(5G) 모바일 서비스인 '양스핀'을 통해서 중국 전역에 방영하고 있습니다.
캐리소프트는 1분기 출시의 글로벌 버전에 이어서 올 2분기에는 한국과 중국에서 잇따라 비대면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론칭할 예정입니다.
캐리소프트 박창신 대표는 “헬로캐리 영어교육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한글교육, 산수교육 등의 모바일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시리즈를 잇따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한 글로벌 어린이 교육 시장에서 캐리소프트가 크게 활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리소프트가 상장 후 실적은 역성장을 해 왔는데 코로나19사태로 재택학습이 늘어나면서 수익성이 빠르게 개선되는 모습입니다
아동 대상 영어교육 유료사업을 런칭해 수익다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 수혜주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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